제품리뷰

애플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애플 유선 이어폰

미유의 블로그 2023. 9. 30. 14:07

애플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애플 유선 이어폰 

6월에 구매한 애플 유선 이어폰 사용 후기 

 

애플 에어팟을 오랜 기간 사용하다보니 배터리가 닳아서 충전해도 금세 방전 되어 가격이 저렴한 애플 유선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중이다.

 

2023년 6월 기준 쿠팡에서 24,900원에 구매.

유선 이어폰과 무선 이어폰의 장단점은 극명하다.

유선 이어폰은 가격이 무선 이어폰에 비해 매우 저렴한 편이지만, 줄이 쉽게 꼬이고 어디에 걸리면 귀에서 빠져버린다는 단점이 있고, 무선 이어폰은 선이 없으니 굉장히 편하고 이어폰 성능도 좋지만, 충전을 주기적으로 해야하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쿠팡으로 시켰더니 매우 빠른 배송이라 만족스

 

 

패키지는 특별한건 없다.

쿠팡 후기를 살펴보니 애플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애플 유선 이어폰도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었다.

 

 

6월 기준으로 나름 최근에 제조된 제품으로 배송되었다. 

 

 

일반적인 원형 이어버드와는 달리 이어팟은 귀의 기하학적 구조에 맞춰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이어팟 내부의 스피커는 사운드 출력은 극대화하면서 사운드 손실은 최소화하도록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라이트닝 커넥터 이어팟에는 내장 리모컨이 있어 볼륨조절 음악제어, 동영상 재생 , 아이폰 전화받기, 끊기 등이 가능하다.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아이폰 등, 라이트닝 커넥터를 갖추고 있고 ios 10 이상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호환된다고 한다. 

 

 

꼬인 선을 정리해서 넣어도 매번 꼬이는 선을 풀어줘야 한다는 점 외에 가성비나 품질 등 딱히 불편함이 없는 수준.

충전 안해도 되고, 단선(?) 될 때까지 나름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다.

반응형